더 포레스트 전기톱 위치 및 획득방법 공략

 

안녕하세요. 블로거 늘봄입니다. 더 포레스트에서 전기톱은 한번 사용하면 놓지 못하는 필수적인 아이템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. 이 전기톱은 지난번에 소개드린 카타나와 동일하게 동굴 안에서만 획득이 가능하며 난이도가 생각보다 높은데 이번 글에서는 더 포레스트 전기톱의 위치와 획득 방법에 대해서 살펴봅시다.

 

 

더 포레스트에서 전기톱을 획득하기 위해선 동굴 입구로 진입해주어야 하는데 더 포레스트를 플레이 한지 얼마 되지 않으신 분들은 당연히 해당 위치를 알 수 없는데요. 때문에 이번 해당 글을 보시고 위치를 찾아주셔야 하는데 지난 글인 카타나 위치 및 획득방법에서 소개한 카타나 동굴 입구에서 전기톱 동굴을 찾아봅시다.

 

 

 

앞서 사진에 보였던 동굴로 이동했다면 화면 상 왼쪽에 동굴 입구를 끼고 있는 위치에서 정면으로 직진해주세요. 직진하다 보면 큰 강이 나오는데 크게 왼쪽 땅과 오른쪽 땅으로 나뉘어 있습니다. 오른쪽 땅에는 원주민의 집이 존재하는데 여기서 우리는 원주민의 집 건너편 왼쪽 땅으로 이동해줍시다.

 

 

왼쪽 땅으로 헤엄쳐서 넘어왔다면 해안선을 따라서 오른쪽으로 이동해주세요. 10초 정도만 이동해도 왼쪽 사진처럼 힌색 천막 여러 개를 발견할 수 있는데 여기서 왼쪽에 쌓여 있는 바위틈 사이에 있는 동굴 입구로 진입해주시면 됩니다.

 

정확한 이해를 위해 동굴 내 밝기를 높여 촬영한 사진입니다.

 

동굴 입구를 통해 동굴로 진입 후 입구에 있는 길을 따라 진입하게 되면 꽤나 넓은 방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. 이곳의 길은 크게 왼쪽과 오른쪽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어두워서 많은 분들이 길을 잃으시는데요. 여기선 다른 아이템 파밍을 신경 쓰지 않고 오른쪽으로 직진해주세요. 오른쪽으로 직진하면 현무암질의 벽을 발견할 수 있는데 점프해서 내려간 뒤 직진해주시면 됩니다.

 

 

방금 있던 곳에서 점프해서 내려간뒤 조금만 앞으로 가면 사진처럼 두 갈래길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. 여기서 우리는 왼쪽으로 직진해주며 조금 직진하면 보이는 로프를 타고 내려간 뒤 앞으로 직진해주시면 됩니다.

 

 

로프를 타고 내려온뒤 직진하다 보면 희미한 불빛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. 그 불빛을 따라 앞으로 가면 정말로 많은 시체들과 피를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왼쪽으로 이동하면 책상 위에서 전기톱을 발견할 수 있으며 오른쪽으로 가면 전기톱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연료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전기톱을 획득했다면 이제 다시 동굴에서 나가야 합니다. 단 방금 왔던길로 나가려면 등반 도끼가 필요한데 등반 도끼는 전기톱 획득 동굴에서 더 안쪽으로 들어가야 발견할 수 있기에 일반적으로 왔던 길로 바로 나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 때문에 앞으로 직진해주셔야 하는데 최대한 왼쪽을 따라서 직진해주며 약 6마리의 일반 돌연변이가 등장하는데 모두 잡아주셔야 합니다.

 

 

6마리의 돌연변이를 모두 잡았다면 왼쪽을 따라서 앞으로 이동해주세요. 앞으로 이동하면 사진처럼 희미한 빛이 나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으며 이곳으로 나가주시면 됩니다. 이 곳을 발견했다면 앞으로 계속 직진해주시면 되는데 바위틈을 지난 뒤 보이는 긴 로프를 타고 올라가 주세요.

 

 

로프를 타고 올라왔다면 왼쪽에 보이는 넓은 공간을 따라서 직진해주시면 됩니다. 단 이곳에는 버지니아를 포함한 돌연변이가 약 6마리 정도 존재하는데요. 일반적으로는 전부 잡아주신 뒤 앞으로 이동하여 보이는 로프를 타고 올라가 주시면 되는데 내가 컨트롤이 되고 소다와 체력이 충분하다면 어느 정도 공격을 맞으면서 소다를 사용하며 앞으로 빠르게 달려가 동굴에서 나가주시면 됩니다.


 

댓글